본문으로 바로가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기 후기 입니당

category 다이어트 2013. 7. 30. 18:16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참기 어려운 것이 배고픔을 참는거라 생각 합니다. ㅠㅠ


배도 고플 뿐더러 먹고 싶은걸 못 먹는다는 자체가 고통스러운거죠..


세상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가요.. 피자, 치킨, 족발, 보쌈, 곱창, 라면 등등....


하지만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꼭 실패를 초래하게 됩니다.


오히려 굶다가 먹으니 살이 더찌기도 하지요.....ㅠㅠ










해서 무조건 굶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연예인 다이어트.. 일명 한은정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샹떼꼬르라는 제품인데요


이게 바로 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였던거죠.


샹떼꼬르에 주문 전화를 하기전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는 마음으로 상담받고 결제까지 마쳤습니다.


갈등갈등갈등을 물리치며..ㅋㅋ









샹떼꼬르는 한달치 30일 동안 매 끼니를 먹고 저 샹떼꼬르 한포를 먹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다이어트에요.


그렇다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기가 가능하냐~ 어떻게 가능한거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


저도 복습 겸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당. ㅎㅎ









샹떼꼬르를 뜯어 손에 쏟아 부으면 이런 가루가 나와요.


이 가루의 원료는 치아시드, 현미, 파파인, 쥐눈이콩, 통보리, 당근, 흑미, 치커리, 우엉, 마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이 탄수화물을 태워준다고 해요


즉 우리가 음식을 섭취하면 음식물이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변해 살이 찌게 되는데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기 전에 탄수화물을 태워 소변으로 배출해주는 원리를 갖고 있는 것이죠.




한마디로 탄수화물을 없애주는 성분들을 모아 식사 후 먹어주어 칼로리 자체를 확 줄여버리는 것이 샹떼꼬르의 원리 입니다.







[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후기]


그렇다고 저는 정말 먹고 싶은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진 않아요...ㅠㅠ


샹떼꼬르도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닌데.. 정말 다 먹으면 효과도 없지 않을까 걱정도 되구..


하루 세끼는 꼬박 챙겨먹지만, 칼로리가 지나친 음식들(짜장면, 피자, 곱창 등)은 좀 자제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약속이 있거나 하면 아예 안먹진 못하지만 주의는 하고 있어요 ㅎㅎ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과자나 아이스크림, 탄산음료도 먹지 않구요


그 결과 샹떼꼬르 먹은지 10일 후 몸무게가 2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2키로 정도 빠지기 시작한건 거의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 였어요


이 상태로라면 한달 5키로는 거뜬히 빠질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



먹을거 다 먹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있나 했는데 있다니 참 신기 하지 않나요?


여러분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샹떼꼬르 상담받으신 후 구매 결정 하세요


지금 온라인 상담 접수하면 2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이런 혜택도 없었는데..ㅠㅠ


페이지에 20% 할인 문구가 있으면 할인 진행중인거니 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기 샹떼꼬르 20% 할인 접수 ☞ 한은정 다이어트, 샹떼꼬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기 충분히 가능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