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먹으면서 살빼기 가능한가요?

category 다이어트 2013. 7. 30. 11:12






여러분들은 다이어트를 하실때 가장 힘든게 어떤 점이세요?


저는 배고픔을 참는것입니다.. 배고픔 뿐만 아니라 배가 고프지 않아도 맛있는게 눈에 보이면 먹고싶고 생각나곤 해요..ㅠㅠ


위 그림처럼 다이어트의 실패 원인은 굶는 다이어트로 인해 폭식을 초래한다거나


바쁜 현대인들은 운동할 시간도 없고 운동은 귀찮을 뿐더러..


굶으면서 다이어트하면 요요현상도 나타나 스트레스도 쌓이게 되죠..


그래서 먹고싶은것을 먹으면서 살빼기가 가능한지 이리저리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눈에 띈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일명 한은정 다이어트라고도 부르는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이 있더랍니다.


체중 조절을 하려고 무리하게 굶게되면 에너기 소모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오히려 다이어트에 역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 남은 희망이라 생각하고 구매하게된.. 먹으면서 살빼는 샹떼꼬르..


구매하기 전에 이러 검색도 해보고 저리 검색도 해봐서 괜찮은건가 하고 살펴봤는데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도 많았고 효과를 본 사람도 많아서 계속 갈등갈등갈등..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하지만 정말 마지막이라 생가하고 떨리는 손으로 주문하게 되었죠 ...ㅎㅎ









샹떼꼬르의 원리는 먹은 음식의 탄수화물을 80% 삭제해준다고 합니다.


어떻게 삭제하냐면요..







샹뗴꼬르 한포 안에는 이런 가루가 들어 있어요.


이 가루는 파파인, 현미, 치아시드, 쥐눈이콩, 통보리, 당근, 흑미, 우엉, 치커리, 마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은 우리 몸안에 들어가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기 전에 탄수화물을 태워서 소변으로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이게 그.. 녹차 원리와 비슷한것 같아요.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지만, 평균적으로 보면 다들 뚱뚱하지 않는데


이것이 평소 녹차와 같은 차를 즐겨 먹기 때문이라고 들었었거든요.


이런 차의 성분들이 탄수화물을 태워 소변으로 배출해준다는..


이렇게 탄수화물을 잘 태워주는 성분들을 모아서 매 끼니 식사 후 먹어주는 것이 샹떼꼬르의 원리입니다.


제가 어릴적이 녹차로 살을 뺀 경험이 있는데, 빈혈 땜에 더이상 마시지 못하게 되었거든요


하여 비슷한 원리라 생각하고 구매하게 된것이죠..ㅎㅎ












하지만 거금을 주고 산 샹떼꼬르이기 때문에 정말 맘껏~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루 세끼 다 먹긴 하지만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은 조금 거리를 두는 편이고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을 땐 어쩔 수 없이 먹습니다.. 치킨, 곱창 등...)


아침엔 두유나 미숫가루를 마시며


점심은 찌개나 순대국 류


저녁도 평범하게 찌개 또는 떡볶이 이런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매 끼니마다 꼭 샹떼꼬르도 챙겨 먹구요.


아참! 과자 같은 간식은 일절 먹지 않습니다. (과자는 정말 다이어트에 독이에요.ㅠㅠ)


이게 바로 먹으면서 살빼기인 것이죠..ㅋㅋ


그 결과!!


아직 10일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2키로 정도가 빠졌어요


정말 감격 스럽답니다. 나름 끼니를 다 챙겨먹고 평소와 비슷한 생활을 했는데 2키로가 빠지다니 신기하지 않나요?


30일, 한달을 다 채우면 몸무게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샹떼꼬르 지금 상담 접수하면 가격 20% 할인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런것도 없이 구매했는데 ....ㅠ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구매하시길 바래요~~


아래 페이지에 20% 할인 문구가 있으면 아직 할인 진행하고 있는 거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살빼기 샹떼꼬르 20% 가격 할인 접수 하기 ☞ 한은정 다이어트, 샹떼꼬르





먹으면서 살빼기 가능 합니다 여러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