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위메이드에서 제작한 대작 모바일게임 MMORPG!!

 

아크스피어가 드디어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해요.

(헷갈려서 아스크피어 인줄..아크! 스피어 네요..ㅋㅋ)

 

무려 3년간 위메이드에서 공을 들여 만든 게임입니다.

 

그만큼 기다린 분들도 많으실테죠?ㅎㅎ

 

아쉬운건 아직 아이폰은 안되고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이용가능하다네요ㅠㅠ

 

아이폰은 정식 오픈일부터!!!

 

 

 

 

아크스피어는에리얼, 센티넬, 아덴트 홀리 등 4개의 서버로 일단 시작합니다.

 

이 4개의 서버에는 또 각 38개의 일반 채널이 있고, 2개의 거래를 전문으로한 채널을 갖고있어 총 40개의 채널이 있어요.

 

서버당 동시 접속자 수는 최대 오천명!!

(버벅이는 일은 절대 없었으면 합니당..ㅠㅠ)

 

 

 

 

둥글둥글한 이마가 매력적임..

 

 

 

 

스킬은 100여가지가 넘고 몬스터 수는 660종이라고 하는데,

 

차차 더 업뎃 되겟죠?ㅎㅎ

 

 

 

 

아크스피어는 파티 플레이를 기반으로 뒀다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같이 대규모 필드 사냥을 가고 집단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에요.

 

 

 

 

아크스피어의 아이템은 4000여 종에 달하고

 

퀘스트는 160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저는 갠적으로 퀘스트 깨는 재미가 쏠솔 ㅎㅎㅎ

 

 

 

 

 

 

 

[아크스피어 영상]

 

 

 

 

 

현재 아크스피어는 프리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16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랭킹 시스템을 바탕으로 주간 상위 랭킹자에게 원정대 지휘관 호칭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신분들 아크스피어 바로 받으려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me.arksphere

 

위의 경로로 이동하시면 됩니당. ㅎㅎ

 

모두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