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별에서온그대 1회 다시보기 / 별그대 1회 리뷰 / 별에서온그대 2회 예고 / 별그대 아역 / 별에서온그대 아역 / 전지현 아역 / 별에서온그대 2회 다시보기 / 별에서온그대 시청률 / 원작 / 하이라이트 동영상

 

 

드라마 별에서온그대 12월 18일에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ㅎㅎ

 

기대만큼 재미있었네요.

 

더 지켜봐야 알겠지만 수목극 시청률 1위 자리는 변함없을것같습니다.

 

별에서온그대 1회 방송 시청률은 15.6%로 미스코리아 보다 2배나 높다고 합니다.

 

별에서온그대가 너무 화제다보니

 

첫방송에 나온 아역 또한 덩달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별에서온그대 아역은 조승현, 김현수라고 하는데 두아이다 너무 훈훈하더군요 ㅎㅎ

 

 

 

 

[별에서온그대 기획의도]

조선왕조실록 광해 20권에는 기이한 기록이 남아 있다.
1609년 가을. 강원도 간성, 원주, 춘천, 양양, 강릉 등지에서
거의 비슷한 시간에 알 수 없는 비행 물체들이 출몰했다는 것.
목격자들의 진술을 종합해 본 결과 이 미확인물체들은
호리병이나 세숫대야 같은 것을 닮았고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밝은 빛과 연기를 동반하여 나타났다는 것이다.
가장 놀라운 것은 그것이 ‘어떤 기운’에 의해 공중에 떴으며
 비행 했다는 점이었다.

과연,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만약, 그것이 ‘조선으로 날아온 UFO’였고,
그때 이 땅에 정착한 외계인이 있다면?
400년 전 UFO를 타고 조선 땅에 온 외계인이
 여전히 같은 모습으로 서울에 살고 있다면?

이 드라마는 이렇게 조금은 황당한 상상에서 시작되었다.
바로 옆집에 누가 살고 있는지 모르고
 고독사가 한줄 뉴스거리도 안되는 이 서글픈 시대에..
또 모를 일 아닌가?
나의 옆집에도 어느 사랑스러운 외계인이 살고 있을지?
그와 기적과도 같은 달콤한 로맨스를 만들어 갈 수 있을지? 말이다.

 

 

 

 

 

 

[별에서온그대 2회 텍스트 예고]

송이는 연예인 특례입학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기 위해 24시간 사생활을 공개하는 <천송이 스페셜>을 촬영하기로 한다. 송이의 무식한 발언과 돌발행동에 곤혹스러운 매니저와 촬영팀. 학생들 앞에서 대학강사 민준에게 빵점을 받으며 대망신을 당하게 된 송이는 급기야 촬영 도중 사라져버리는데...

 

 

[별에서온그대 2회 예고편]

 

 

[별에서온그대 1회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1]

전지현-김수현 과거 이미 만났던 인연

 

[별에서온그대 1회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2]

김수현, 상체 노출로 강렬 첫 등장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이미지

 

 

별에서온그대 2회 모두 본방사수 합시다~!ㅎㅎ

본방송 종료 후 다시보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별에서온그대 1회 다시보기 / 별그대 1회 리뷰 / 별에서온그대 2회 예고 / 별그대 아역 / 별에서온그대 아역 / 전지현 아역 / 별에서온그대 2회 다시보기 / 별에서온그대 시청률 / 원작 / 하이라이트 동영상